1. 전체가 안될때
첫번째 방법은
일단 게이트웨이(공유기) 전원을 껏다켠후 2분정도 기다리신후,
전체가 정상동작하는지 확인합니다.
그래도 안되시면, 공유기 시스템램프가 깜빡거리는지 확인후,
인터넷이라고 써있는곳에 램프가 정상으로 들어와 있는지 확인 필요.
인터넷이라고 써있는곳에 불이 안들어온다면,원 회선문제입니다.
랜선이 빠진곳은 없는지 점검후 a/s출동이 필요한 상황,
사실상 방문후 조취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2. 전화만 안될때
cpg모뎀 고객-회색의 전화기 모뎀을 말하며,
뒷쪽 검은색 전원케이블을 뺏다 다시 끼운후 셋탑앞쪽 전원을 수동으로 누르시고,
2분여동안 기다리시면 대부분 복구가 가능합니다.
lg와 가온모델은 뒷쪽 전원스위치 껏다 켜시고 2분여후면 자동복구됨.
wifi-고객-하얀색의 안테나 달린 장비를 말하며,ap라고 합니다.
요것도 뒷쪽의 전원케이블을 뺏다 다시 누르시면 대부분 복구 가능합니다.
위 상황으로 복구가 되지 않는다면,
리셋이라고 뒷쪽에 작은 구멍이 있습니다.
볼펜끝으로 3~5이상 누르면 공장초기화가 됩니다.
2~3분의 확인해 보시면, 대부분 복구가 가능
3.티비만 안될때
셋탑박스(가장큰장비) 와 ,신형 lg셋탑(작은모델)은
뒷면 전원케이블을 뺏다 끼시고, 2~3분 기다리시면 복구가능.
그래도 안되시면 a/s
'자료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라이딩 경로(gps)를 만들고, 오룩스용 음성안내메세지를 넣는 방법 (0) | 2018.08.20 |
---|---|
[스크랩] 트렉gpx파일로 벡타멥 img 만들기 (0) | 2018.08.20 |
한국의 100대명산 (0) | 2018.08.01 |
지도 테마적용 (0) | 2018.07.24 |
조릿대가 일제히 꽃을 피운 이유는 (0) | 2017.08.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