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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모음

인터넷장애

by 하얀 사랑 2018. 8. 10.


1. 전체가 안될때


 첫번째  방법은

일단 게이트웨이(공유기)  전원을 껏다켠후 2분정도 기다리신후,

전체가 정상동작하는지 확인합니다.

moon_and_james-3

그래도 안되시면,  공유기 시스템램프가 깜빡거리는지 확인후,

인터넷이라고 써있는곳에 램프가 정상으로 들어와 있는지 확인 필요.

인터넷이라고 써있는곳에 불이 안들어온다면,원 회선문제입니다.

랜선이 빠진곳은 없는지 점검후 a/s출동이 필요한 상황,

사실상 방문후 조취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2. 전화만 안될때
  cpg모뎀 고객-회색의 전화기 모뎀을 말하며,

뒷쪽 검은색 전원케이블을 뺏다 다시 끼운후 셋탑앞쪽 전원을 수동으로 누르시고,

2분여동안 기다리시면 대부분 복구가 가능합니다.

lg와 가온모델은 뒷쪽 전원스위치 껏다 켜시고 2분여후면 자동복구됨.
  wifi-고객-하얀색의 안테나 달린 장비를 말하며,ap라고 합니다.

요것도 뒷쪽의 전원케이블을 뺏다 다시 누르시면 대부분 복구 가능합니다.


 위 상황으로 복구가 되지 않는다면,

리셋이라고 뒷쪽에 작은 구멍이 있습니다.

 볼펜끝으로 3~5이상 누르면 공장초기화가 됩니다.

2~3분의 확인해 보시면, 대부분 복구가 가능 


3.티비만 안될때
 셋탑박스(가장큰장비)  와 ,신형 lg셋탑(작은모델)은

뒷면 전원케이블을 뺏다 끼시고, 2~3분 기다리시면 복구가능.

그래도 안되시면 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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